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윤재영 경기도의원,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 대상 수상

생활체육 발전 등 도민의 실질적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공로 인정받아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22:17]

윤재영 경기도의원,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 대상 수상

생활체육 발전 등 도민의 실질적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공로 인정받아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6/26 [22:17]

▲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이 26일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국민의힘, 용인10)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에서 발행되는 340여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고 매년 정치, 문화예술, 사회경제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과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 도민 편익 증진을 위해 산재한 현안에 대응하고자 협의회, 정책토론 대축제 등을 개최해 광범위한 의견 수렴 후 조례 개정을 비롯한 다각적 대안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또 상임위 회의 및 각종 협의회에서 추진사업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면서 효과성이 낮은 사업에 대해선 합리적 개선 방안 마련을 요구했고, 우수사업은 타 기관 공유 및 중장기적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경기도 생활체육 지속 발전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개정에서 부족한 생활체육 시설 확충 및 유지지원을 추가해 도민들의 참여 확대 근거를 마련했고, 생활체육 관련 정보제공과 홍보에 관한 사항을 추가해 도민의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윤재영 의원은 도민과 함께 정책을 고민하고 의정활동을 수행한 것이 의정 대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향후 더 열정적으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한 발 더 뛰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