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경기도의회 이애형 위원장,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대상 수상

이애형 위원장, “소통과 공정한 의정활동 바탕으로 도민 삶의 질 향상 이어나갈 터”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9:11]

경기도의회 이애형 위원장,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대상 수상

이애형 위원장, “소통과 공정한 의정활동 바탕으로 도민 삶의 질 향상 이어나갈 터”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10/23 [09:11]

▲ 경기도의회 이애형(오른쪽) 위원장이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금로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애형 위원장(국민의힘, 수원10)22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서현일보·다산언론인협회 주최로 열린 3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의 사상과 철학, 다양한 개혁 정치의 선구자 다산 정약용의 사상과 정신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회 각계 인사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애형 위원장은 제11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소통하기 위해 현장 방문, 토론회 및 간담회 등을 실시하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솔선수범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도정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합리적 대안 제시를 통해 경기도의 정책이 현실을 반영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쳤왔다.

 

시상식에서 이 위원장은 오늘 의정대상은 경기도의원으로서 1410만 경기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매진하라는 주어진 의미 있는 상으로 생각한다앞으로도 항상 소통하고 공정한 의정활동에 앞장서 도민의 목소리가 도정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