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경기도의회 안광률 위원장, 소래중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준공 축하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10/26 [20:22]

경기도의회 안광률 위원장, 소래중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준공 축하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10/26 [20:22]

▲ 안광률(왼쪽부터 일곱 번째) 경기도의원이 25일 소래중학교에서 열린 공간 재구조화 사업 준공 기념식에 참석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안광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시흥1)은 지난 25일 시흥시 소래중학교에서 열린 공간 재구조화 사업 준공 기념식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그린스마트 미래학교사업의 확대와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안 위원장은 소래중학교의 낙후된 교육 환경을 개선하여 우리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가 미래 인재 양성의 핵심이 될 것이며, 디지털 전환과 에너지 절감형 시설을 통해 학생들이 더 나은 학습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러한 정책이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더 많은 학교에 스마트 교육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이며 축하 발언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준공식에는 안광률 위원장을 비롯한 시흥지역 교육 관계자와 소래중 학부모회가 참석했으며, 새롭게 조성된 학습 공간을 둘러본 후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는 경기도의 교육 혁신 사업으로, 노후화된 교육시설을 친환경·디지털 시설로 전환해 학생들의 학습 능력과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