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용 경기도의원,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2일 오후 시상식 열려
경기도민 위한 남다른 의정활동으로 수상 영예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10/22 [18:35]
▲ 경기도의회 정하용(오른쪽) 의원이 22일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금로 기자
|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국민의힘, 용인5)은 22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3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 대상은 다산언론인협회와 서현일보 주최로 경기도 철학의 선구자 다산 정약용의 사상과 정신을 기려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의원과 지자체장 등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다산 정약용 의정대상 광역의원 부문을 수상한 정하용 의원은 도민을 위한 남다른 의정활동으로 우리 정치를 더 빛나게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정하용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오로지 도민의 행복만을 위해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왔다”며 “이번 수상이 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하용 의원은 “도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더욱 듣고, 발로 뛰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하용 의원은 ‘경기도교육청 학교 교통안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을 대표 발의해 안전한 통학로 조성에 앞장섰고, ‘경기도 학교 교복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으로 현물 중심의 교복 지급 방식 변경을 추진하는 등 남다른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