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설계업체 선정당선작인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계약 체결…2025년까지 기본·실시설계 완료
부천시가 최근 설계공모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설계업체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천시는 고강지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도시재생활성화지역 내 침체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창업지원과 연계한 거점공간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사업비는 총 36억원으로 연면적 500㎡ 지상 5층 규모다. 주요시설로는 공유사무실, 푸드연구실, 오픈라운지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지난 17일 개최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설계공모 심사위원회에서는7인의 외부 심사위원이 제안서를 평가하고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 결과, 당선작은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 우수작은 ㈜비타그룹건축사사무소,가작은 예문건축사사무소가 최종 선정됐다.
부천시는 당선작인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계약을 체결하고 2025년까지 기본 및 실시설계를 완료할 예정이다.
김의빈 부천시 시설공사과장은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력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 ㈜비타그룹건축사사무소, 예문건축사사무소,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