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부천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설계업체 선정

당선작인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계약 체결…2025년까지 기본·실시설계 완료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12:50]

부천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설계업체 선정

당선작인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계약 체결…2025년까지 기본·실시설계 완료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5/24 [12:50]

 

부천시가 최근 설계공모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설계업체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천시는 고강지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도시재생활성화지역 내 침체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창업지원과 연계한 거점공간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사업비는 총 36억원으로 연면적 500㎡ 지상 5층 규모다. 주요시설로는 공유사무실, 푸드연구실, 오픈라운지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지난 17일 개최된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 설계공모 심사위원회에서는7인의 외부 심사위원이 제안서를 평가하고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 결과, 당선작은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 우수작은 ㈜비타그룹건축사사무소,가작은 예문건축사사무소가 최종 선정됐다.

 

부천시는 당선작인 한섬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계약을 체결하고 2025년까지 기본 및 실시설계를 완료할 예정이다.

 

김의빈 부천시 시설공사과장은 “경제실험 고리움집 조성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력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