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 등 도내 4개 市 재단, 상호협력 업무협약

선숭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6/20 [14:16]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 등 도내 4개 市 재단, 상호협력 업무협약

선숭주 기자 | 입력 : 2024/06/20 [14:16]

안산시를 비롯한 경기도 4개 시(안산·성남·구리·의정부) 상권활성화재단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9일 안산시 등 경기도 내 4개 시 상권활성화재단과상호 협력관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 사무실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은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대표이사 송해근) ▲구리시 상권활성화재단(대표이사 강은옥) ▲성남시 상권활성화재단(대표이사 최진숙)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대표이사 박봉수) 관계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 등 4개 시 상권활성화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사업 공유 ▲지역상권 활성화 관련 연구 ▲정보교류·협력 ▲공동사업 발굴 ▲유관 기관 협력체계 구축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등에 걸쳐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상권활성화재단의 이사장인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시의 재단과정보 공유를 확대하고 상호협력해 나감으로써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은 지역 상권의 안정적인 경영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상권활성화 사업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지난 5월 공식 출범한 시 출연기관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