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청년 해외 취업 지원 프로그램 ‘워홀 챌린지 과정’20일부터 모집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17 [08:43]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청년 해외 취업 지원 프로그램 ‘워홀 챌린지 과정’20일부터 모집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5/17 [08:43]

청년들의 국제 이해력과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

워홀 취업 특강, 이력서 작성법 등 다양한 교육 진행

 

▲ ‘원어민과 함께하는 워홀 챌린지 과정’    

 

경기미래교육 파주 캠퍼스가 청년들의 해외 취업 지원과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원어민과 함께하는 워홀 챌린지 과정참여자를 20일부터 모집한다.

 

워홀 챌린지 과정은 해외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부터 34세 이하의 청년 또는 경기도 소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주말을 제외한 810일 숙박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식비를 제외한 참가비용(숙박비, 교육비 등)은 무료다.

 

교육은 워홀 취업 특강을 통한 직접적인 조언과 팁 이력서 작성 방법 현지 인터뷰 스킬 학습 멘토·멘티(원어민 강사·청년)를 통한 외국어 능력 향상 팀 활동을 통한 자유로운 대화와 토론 등으로 구성된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도내 청년들이 국제사회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많은 청년의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워홀 챌린지 과정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www.gill.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