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에서 지난 19에 개최한 「2024년 평택시 음식문화축제」가 11월 기남방송에서 ‘힐링콘서트’와 ‘우리동네 정보통’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된다.
축하공연으로 진행된 ‘힐링콘서트’는 지난 2일과 3일 오후에 방영됐으며, 평택시 음식문화축제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우리동네 정보통’은 지난 2일과 3일 오전에 방영됐고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오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우리동네 정보통’은 지역의 행사와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문재가 출연해 「2024 평택시 음식문화축제」의 대형 햄버거 퍼포먼스, 전국 요리경연대회, 평택 맛집 및 세계 음식 시식과 체험 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체험 거리를 전달하는 방향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축제에서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국내 최대 1.2m 대형 햄버거는 지역 농산물을 이용했으며, 재료와 제작 지원을 평택 관내에서 무료 재능기부로 만들어져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정장선 시장은 “2024년 평택시 음식문화축제는 평택의 다양한 음식문화를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올해는 특별히 지역 농산물을 이용해 국내에서 제일 큰 1.2m 햄버거를 만드는 행사를 진행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상권을 살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