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김현정 국회의원, ‘찾아가는 골목 당사’ 열어 시민 소통 강화

의정보고·민원 접수·과학고 유치 서명 운동 등 진행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7/15 [14:13]

김현정 국회의원, ‘찾아가는 골목 당사’ 열어 시민 소통 강화

의정보고·민원 접수·과학고 유치 서명 운동 등 진행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7/15 [14:13]

▲ 김현정 국회의원이 13일 ‘찾아가는 골목 당사’를 개최했다. 사진=김현정 의원실    

 

김현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이 지난 주말 ‘찾아가는 골목 당사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골목 당사현장에 답이 있다는 김현정 의원의 평소 생각이 반영된 것으로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나와 지역 주민들의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해결책을 함께 모색해 나가는 소통 방안 중 하나이다.

 

배다리공원에서 진행된 이날 골목 당사는 주민 민원 청취와 함께 의정보고서 배포 및 평택 과학고 유치를 위한 서명 운동도 진행했다.

 

김 의원은 지난 한 달여간 과학고 유치를 위해 국회 정책토론회, 평택시·평택교육청 업무협약, 임태희 경기교육감 면담 등을 이어왔다고 밝히며 앞으로 평택시민들의 힘과 뜻을 더 크게 모아나간다면 꼭 좋은 소식이 들려오리라 생각한다고 서명 운동 시작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민원 신청과 서명 참여는 현장뿐 아니라 현수막, 문자, SNS 등을 통해 보내드린 OR 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므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 의원은 끝으로 찾아가는 골목 당사와 현장 간담회를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정활동으로 생활 불편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더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현정 의원실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평택시민과 함께 하는 과학고 유치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