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용인시 수지구, 시의원과의 간담회 개최

올해 사업 진행 현황 공유, 내년 주요 추진사업 설명 등 본예산 편성·지원 논의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8/25 [07:58]

용인시 수지구, 시의원과의 간담회 개최

올해 사업 진행 현황 공유, 내년 주요 추진사업 설명 등 본예산 편성·지원 논의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8/25 [07:58]

▲ 용인시 수지구 시의원 지역 간담회 현장 모습. 사진=용인시    

 

용인시 수지구는 23일 구청 회의실에서 지역 시의원 간담회를 열어 올해 수지구의 주요 사업 추진 현황과 내년도 본예산 편성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이영민 수지구청장을 비롯해 이창식 용인시의회 부의장 등 시의원 12명과 구 부서장 10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죽전2·동천동·성복동 등의 도로 개설 공사, 도로 재포장 공사, 보행체계 개선, 교차로 사고 예방 안전 시설물 설치, 버스정류장 환경개선 등 내년도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예산 확보 등 시의회의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이창식 부의장은 수지구 발전을 위해 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지역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구정 활동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구청장은 지역 현안을 조속히 해결하고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 의회와 구청이 공감대를 형성한 뜻깊은 자리였다구에서 추진하는 사업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논의하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