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서인국, 1년 만에 가수로 컴백… 19일 싱글앨범 ‘SEO IN GUK’ 공개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17:12]

서인국, 1년 만에 가수로 컴백… 19일 싱글앨범 ‘SEO IN GUK’ 공개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6/13 [17:12]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라운더 엔터테이너 서인국이 약 1년 만에 가수로서 팬들과 만난다.

 

▲ ‘너랑은 뭐든’ 뮤직비디오 썸네일. 사진=에피소드뮤직    

 

서인국은 오는 192024 싱글앨범 ‘SEO IN GUK’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 12일 에피소드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너랑은 뭐든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가수 서인국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컴백을 알린 바 있다.

 

너랑은 뭐든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은 뮤비 보면 볼수록 넘 좋아요. 가사도 멜로디도 분위기도~’, ‘역시 가수 서인국은 언제라도 멋있다’, ‘뮤비&노래 너무 좋아요~ 들을수록 더 매력적 노래등의 댓글을 남기며 벌써부터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싱글앨범 ‘SEO IN GUK’‘Out of time’너랑은 뭐든더블 타이틀로 구성돼 있으며, 기타 라인 위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첫 번째 트랙 ‘Out of time’R&B 장르의 곡으로, 시간은 흘러가지만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과거의 흔적들에 사로잡혀 있는 상실감을 표현했다.

 

두 번째 트랙 너랑은 뭐든은 팝 멜로디 라인에 록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이 세상에 너와 함께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내용의 러브송이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서인국의 음악을 담으려 노력했다.

 

서인국은 좋은 팀들과 함께 앨범 작업을 했고, 그간 음악적으로 고민했던 부분들을 조금씩 풀어가려 한다. 이번 앨범이 그 시작인 첫 번째 앨범이라며 앞으로도 가수 서인국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인국의 싱글 앨범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를 발표했던 에피소드뮤직은 지난 4월 출범을 알렸으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레이블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