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용인시, 용인 투어 패스 가맹점 상시 모집

선숭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07:01]

용인시, 용인 투어 패스 가맹점 상시 모집

선숭주 기자 | 입력 : 2024/06/07 [07:01]

전시·체험시설, 음식점, 카페 등 지역 내 업체 대상

 

▲ 용인투어패스 가맹점모집포스터    

 

용인시는 지역의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용인 투어 패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용인 투어 패스는 주어진 시간 내(24시간, 48시간 등) 용인지역 박물관과 전시·테마·체험시설 등 유료 관광지, 음식점, 카페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표다.

 

지난 2022년 출시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은 여행상품으로 주요 가맹점으로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이 있다.

 

용인시에 있는 업체라면 누구나 가맹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자유 이용 시설특별할인가맹점으로 나눠 신청받는다.

 

자유 이용 시설은 관광 및 체험시설, 카페, 기념품 판매장 등이 해당한다. 가맹업체로 가입하면 관광객이 무료로 시설을 이용하고, 이용 인원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특별할인가맹점은 식당, 체험·공연·숙박시설 등이 해당한다. 사용 인원에 따른 정산금은 받지 않지만, 투어 패스가 제공하는 시설명, 관련 정보 등 다양한 모바일 홍보로 방문객 유입 등의 혜택이 있다.

 

가맹점으로 참여하려면 본 기사에 게시된 용인 투어 패스 가맹점 모집 QR코드를 통해 상시 신청하면 된다.

 

용인시 관계자는 여러 시설이 용인 투어 패스 가맹점이 되어 용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숨겨진 매력을 선사하면서 홍보 효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