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일보

용인시,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 공개모집

8월 30일까지 전문성과 경험 갖춘 전문가 19명 모집…도시계획 심의·자문 역할 수행

이금로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4:05]

용인시,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 공개모집

8월 30일까지 전문성과 경험 갖춘 전문가 19명 모집…도시계획 심의·자문 역할 수행
이금로 대표기자 | 입력 : 2024/08/14 [14:05]

▲ 용인시청사    

 

용인시는 도시계획 분야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는 도시계획위원회의 민간위원을 814일부터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민간위원 19명이다. 선정된 위원은 위촉일로부터 2년 동안 활동한다.

 

모집 분야는 도시계획(경관·디자인, 부동산 포함) 건축 방재·토목 교통 환경 조경 등 도시계획 관련 6개 분야다. 선정된 위원들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등의 법령이 정한 사안에 대해 심의나 자문 역할을 담당한다.

 

응모 자격은 모집 분야 관련학과 조교수급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건설 분야 기술사 또는 건축사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연구책임자급 이상 등 관련 분야 학식과 경험을 갖춰야 한다.

 

신청은 지원서, 자격, 학위, 경력 증빙자료 등을 구비해 용인특례시 도시기획단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99(삼가동) 13층 도시기획단), 이메일(hanyunsung@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용인시 관계자는 용인시가 진행하는 도시계획 각 분야에 우수한 전문인력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민간위원을 공개 모집한다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모집 관련 내용과 신청 서식은 용인시 홈페이지(http://www.yongin.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24-2158)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도시계획위원회 관련기사목록